티스토리 뷰

 얼마전 광화문한미리촬영을 다녀왔네요.

 제가 자주가던곳은 역삼한미리였는데 광화문한미리도 촬영하기에 나쁘지않은곳이었어요~

 한미리는 지점별로 소규모돌잔치에 인기가 많은곳이지요^^

 광화문쪽에서 위치도 좋은편이고, 워낙 잘알려진곳이라 따로 많은 설명은 필요없을듯합니다.

 오늘의 주인공,,,,잠을 못자서,,,ㅠㅠ 웃는모습을 많이 담지못해서 아쉬웠지만, 잘생긴 얼굴로 커버될거같아서 다행이에요~ ^^

 기특하게도 돌잡이까지 울지도않고, 잘해주어서 이모가 고마워요~~~ ㅎㅎ

 힘드실텐데 웃는얼굴로 끝까지 촬영에 협조해주신 엄마아빠께도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전하고싶네요.

 엠스타일스냅은 사진을 보시다보면 아시겠지만, 정해진 컨셉이 많지않고, 그날의 상황에따라,,, 아기의 컨디션에 따라

최대한 아기에게 무리가 가지않은선에서, 자연스러운모습을 담기위해 신경쓴답니다.

스냅스타일도 그런 모토를 가지고있구요^^

 

한미리 돌잔치 돌스냅문의, 더많은 갤러리감상은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세요.

http://mspoto.com  엠스타일스냅 1인여성스냅작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