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

동탄 신라스테이호텔

dohapoto 2014. 5. 3. 03:27

 

 

 

 

 

 

 

 

 

 

 

 

 

 

 

 

 

 

  4월 동탄신라스테이를 방문...   나름 신라의 고급진 룸컨디션과 서비스를 80%는 느낄수있었다고 좀 후한 점수를 주고싶다,,ㅎ

 비즈니스호텔이라 수영장은 없지만, 사우나가 없는게 많이 아쉬웠다.

 호텔외관부터 로비며,,,,룸내부...심지어 엘레베이터까지 색감과 디자인 하나하나가 너무 깔끔하고 세련되보였다.

 딱,,,,,내스타일~~~~

 룸컨디션도 좋았고~ 군더더기없는 디자인은 굿~ 어메니티는 아베다제품~

 욕실은 미닫이로 되어있어서 특이했다.

 체크인할때  기왕이면 최고층으로 룸업글을 맘속으로 기대했으나,,,,,,,,,,,,,,,,,,,,,ㅠㅠ 해주지않았숨,,, 살짝 밉다~ 아저씨,,,

 무튼,, 곳곳이 사진찍기 참 좋은 알찬 공간들이 많다~

 직업이 직업인지라,,,, 촬영하기좋은 장소가 눈에들어오기마련~ ㅋ

 드디어~ 저녁에 가격대비 맛나다고 칭찬이 많은 7층 신라스테이뷔페 카페로 저녁식사하러 고고~~

 미리예약하고 가서 창가쪽으로 자리잡았지만, 뷰는 그닥,,,,,,,,,,,,,,ㅎ 그냥 건물이 붙어있을뿐,,,

 음식이 종류가 많지않았지만, 듣던데로 맛나긴 정말 맛나다~ 쳐묵쳐묵,,,, 특히 대게가 정말 짜지않고 맛있었다~~~~대게만 먹고와도 대박일듯~

 옆테이블 어떤손님은 대게만 먹더라는,,,

 전체적으로 깔끔한 음식,,신선함,, 다좋았고, 다만 디저트류가 많이 실망스러웠다.

 물런 신라호텔에 파크뷰를 기대해선안되지만, 케익종류가 넘넘 아쉬웠다.

 대략 동탄신라스테이호텔의 점수는 가격대비 90점 주고싶다~ ㅋ

 신라스테이뷔페에서는 돌잔치도 가능한데  개인적인생각엔  강추하고싶다~ 음식도 맛나지만 촬영할만한 공간도 괜찮고, 동탄지역맘들에겐 추천하고싶은 돌잔치장소~

 

자연스런 일상스냅은 엠스타일스냅